건의 및 문의사항 소통함 접수안내(2023-1호)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07회 작성일 23-02-10 14:19본문
등촌7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기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복지관을 이용하면서 칭찬할 점, 건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의견을 주시길 바랍니다.
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<2023-1호 소통함 접수안내>
1. 접수 : 2/8(수) 지역주민
2. 내용 :
복지관에 대한 칭찬 및 건의사항 접수방법에 대해 문의하여 관내(1층,2층)에 위치한 ‘소통함’ 안내하였으나 ‘소통함’의 위치가 안쪽에 있어 잘 보이지 않고,
소통함에 대한 설명이 없어 어떻게 건의를 할 수 있는지를 모르겠다는 의견 접수
3. 소통위원회
- 회의 실시 : 2/9(목)
- 회의 결과 : 눈에 잘 띄는 소통함으로 구입하여 교체하여 비치
소통함 인근 관련 접수방법 게시하여 비치
4. 결정사항 공유 : 2/10(금) 의견을 주신 주민에게 결과 공유
복지관을 이용하면서 칭찬할 점, 건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의견을 주시길 바랍니다.
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<2023-1호 소통함 접수안내>
1. 접수 : 2/8(수) 지역주민
2. 내용 :
복지관에 대한 칭찬 및 건의사항 접수방법에 대해 문의하여 관내(1층,2층)에 위치한 ‘소통함’ 안내하였으나 ‘소통함’의 위치가 안쪽에 있어 잘 보이지 않고,
소통함에 대한 설명이 없어 어떻게 건의를 할 수 있는지를 모르겠다는 의견 접수
3. 소통위원회
- 회의 실시 : 2/9(목)
- 회의 결과 : 눈에 잘 띄는 소통함으로 구입하여 교체하여 비치
소통함 인근 관련 접수방법 게시하여 비치
4. 결정사항 공유 : 2/10(금) 의견을 주신 주민에게 결과 공유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